infosori_icon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맛집 인포소리

가야동 수중화요리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중국식 일반음식점 : 인포소리

전화번호 : 051-893-5533
운영여부 : 영업중 (일반음식점)   일반/휴게 차이
소재지 :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548번가길 7, 2층 (가야동)
최근 업데이트 : 2021.02.02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동 551-17번지
지도 전체창     로드뷰 전체창
    촬영날짜에 의해 현재와 다를 수 있습니다.
수중화요리
※ 전화번호
051-893-5533
※ 업태, 주메뉴
중국식
※ 소재지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 면적
62.03 ㎡
※ 도로명주소
(47384)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548번가길 7, 2층 (가야동)
※ 지번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동 551-17번지
※ 건물명
※ 인허가일자
2018.02.23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중국식맛집 #부산부산진구가볼곳 #가야동맛집 #가야동가볼곳 #가야동중국식 #가야동추천맛집
정보수정
홍보내용추가
폐업확인요청
             
※ 인포소리 데이터는 공공데이터포탈, 공공기관(행정안전부 한국지역정보개발원) 등의 "제공처"의 사정에 따라 지연되거나 잘못 표기 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정보의 신뢰성 및 정확성을 담보하지 않습니다.
※ 인포소리 영구적으로 별점, 리뷰, 평가 시스템을 도입하지 않습니다.
1.5km 반경 주변 정보
세븐일레븐부산가야원룸점
편의점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현재 업체에서
28m
가야감고개공원카페
일반조리판매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현재 업체에서
91m
수영공원돼지국밥(분점)
식육(숯불구이)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현재 업체에서
99m
목포장어구이
한식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현재 업체에서
99m
가야골추어탕
한식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현재 업체에서
116m
혜성식당
한식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현재 업체에서
116m
비비큐가야대로점
호프/통닭
부산 부산진구 가야동
현재 업체에서
121m
네이버 블로그 자료제공 : 네이버 API
[동의대 맛집] 수중화요리    2020-11-09
#부산맛집 #가야맛집 #동의대맛집 수중화요리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동 551-17 10 : 00 ~ 21 : 00 (월요일 휴무) 수중화요리 나 전날 술 먹구 오랜만에 늦게 일어나서 ㅠㅠ 쌩얼루 해장하러 나오는 사람...
naver 옥쥬랭이의 일상 •̀.̫•́✧
[부산 가야동 맛집] 수중화요리 전문점 솔직후기 중국집 중화비...    2020-12-03
제 고향이 경북이라 중화비빔밥을 자주 먹었는데 부산에는 찾아보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맨날... 양파절임 주는 중국집은 또 처음이넹 ㅎㅎ 제가 이때까지 먹어본 중화비빔밥이랑은 살짝 달랐어요! 제가 자주...
naver Ariel's Daily
동의대 맛집! “수 중화요리” 깔끔한 중국집 인정:)    2018-06-08
가서 먹기 힘드니 바로 배달 시켰슴다ㅋㅋㅋ 수 중화요리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548번가길 7 AM 11:00 ~ PM 10:00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 휴무 ☎ 051)893-5533 주차가능 #부산진구맛집 #가야동맛집 #동의대맛집...
naver 너, 나, 우리의 하루ღ

더보기

top
리스트
main pic
인포소리 : 전국 음식점 정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 인포소리 음식점 정보출처 : 행정안전부 한국지역정보개발원 )
인포소리 데이터는 공공데이터포탈, 공공기관 등의 "제공처"의 사정에 따라 지연되거나 잘못 표기 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정보의 신뢰성 및 정확성을 담보하지 않습니다.
인포소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 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파싱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2021 인포소리 All rights reserved.
email_icon